현대인들의 몸속 독소를 천연 한방해독제 '골인'으로 해결
2018. 05. 18
골인제약
최근 들어 미세먼지, 환경호르몬과 중금속등이 인체 건강을 위협하게 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인체에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그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주목받고 있는 골인제약(주)(대표 권진현)이 개발한 천연 한방 해독제 '골인'이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유황으로 인체의 독소를 제거하는 비법을 3대에 걸쳐 60년 동안 한약을 비방으로 한 한방해독제로 가업을 유지해오던 기업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를 향하여 뻗어가는 세계적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골인'이라는 제품이 각종 유해물질로 인해 독소제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현시대에 맞게 각종 환경호르몬과 혈액속의 중금속, 그리고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제품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골인'은 유황, 부자, 운모, 백반에 적정량의 전분을 섞어 만든 순수 한약제이며, 각종약물에 의한 중독 현상을 없애주고, 부작용이 없으며, 몸에 약성이 남지 않고 대.소변을 통해 빠져나가므로 습관성이 없고 장기 복용시 치료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독한 약의 장기복용에 따른 위장과 간의 부담을 줄여주며, 몸이 냉한 체질을 따뜻하게 바꿔줌으로써 신체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
식약처에서 허가를 받은 천연 한방해독제 "골인산"은 독소를 제독함으로써 특허를 받은 의약품으로 유황을 포함한 복합제재 허가로는 국내와 전 세계에 유일하다.
또한 바이오톡스텍 독성시험 연구소의 장단기 독성실험 결과 약을 장기 복용할 때 발생하는 위와 간에 대한 부담으로부터 안전하며 습관성도 없고 몸에 약성이 잔류하지 않는다고 밝히고 있다.
권진현 대표는 "골인은 삼대에 걸친 각고의 노력 끝에 완성된 알코올 및 마약중독, 각종 약물 및 중금속 해독제입니다. 국내 및 중국, 일본, 미국 등의 특허를 받을 정도로 입증 되었고 독소 오염의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독소를 배출함으로써 혈액을 깨끗하게 하므로 지방간으로 건강에 위협을 받는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신약입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스포츠동아
기사원본